조회 수 63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줄 몰랐습니다.
겨울인 것 같았는데 봄이 다가오더니 여름이 올 줄 알았는데 아직도 봄에서 초겨울을 왔다 갔다 합니다. 올해는 특히 150년 만에 강수량이 많은 해라고 하여 그런지 5월부터 거의 비와 함께 사는 것 같습니다.
사역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어졌습니다. 오랜 기간 연락을 드리지 못하여 염려하셨다면 널리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5월 8일 새소망 교회 새성전 입당예배를 드렸습니다. 2년 6개월간 진행된 성전건축을 통하여 하나님의 성전이 세워지는 것이 쉽지 않음을 다시 한번 경험하였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제대로 진행이 되지 않아 마음 조아리며 신경 쓰고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시간들 속에 인내와 포기 그리고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하였습니다. 완벽하게 마무리 되지는 못했지만 5월 8일 새 소망 교회 5주년과 맞추어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이제는 좀 더 영혼구원에 전념을 해야 할 때인데 저와 최제냐 목사님의 몸과 마음이 지쳐있어 회복할 시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동시에 새로 개척한 갈릴리 교회에 장소가 좁아서 확장 공사를 진행 하였습니다. 덕분에 저는 몸이 한 개인 것이 안타까웠던 시간들이었습니다. 그동안 이렇게 일해 본적도 없고 그렇게 서둘지도 않았지만 이번에는 저의 뜻과 상관없이 상황이 그렇게 진행되었고 그것이 최선의 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순종했지만 나의 연약한 체력과 마음이 단련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결국 모든 것이 마무리 되었고 저는 이렇게 살아있습니다 할렐루야 !!

 

갈릴리 교회 개척을 하면서 좀 더 러시아를 깊이 알아가는 것 같습니다.

갈릴리 교회는 마치 맨 땅에 헤딩을 하는 것 같습니다.  현지 사역자가 없이 (어린이 사역에 3명의 신학생이 있기는 하지만) 모든 것을 아내와 함께 해결해야 할뿐 아니라 더 시골지역이다 보니 사람들도 좀 다릅니다. 모두 열악한 환경 속에 있고 교회 나오는 아이들도 여러 사연들 속에 있어 정말로 더 많은 사랑과 인내 그리고 지혜가 필요합니다.
답답하여 마음을 다 나누고 싶으나 지면으로 차마 나누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여러분의 기도로 극복하고 있습니다.

이곳 초중고등 학교는 5월 말에 방학을 하였습니다.
방학하니 아이들이 거의 매일 교회에(갈릴리) 찾아옵니다. 잠을 자기도 하고 지나가다 들러 점심을 먹고 가기도 하면서 교회는 어린이 교회로서의 진가가 드러나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원십댄스 교육을 수요일에는 기타교실을 그리고 한글학교까지 주중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소통하며 미래를 꿈꾸는 아내를 보면서 감사할 뿐입니다.

올 여름에 특히 갈릴리 교회 아이들에게 초첨을 더 두면서 수련회 2곳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재정을 준비 중에 있으며 특별히 8월에 나나이족에서 온 스베따 전도사님 고향에 가서 성경학교를 우리 교회 아이들과 사역자들과 함께 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데 한국의 교회도 참여하여 더 기대가 됩니다.

다음 주 부터는(6/28-30) 새소망 교회 성경학교를 시작으로 청소년 수련회(7/4-7) 어린이 전도협회 수련회(7/11-16) 갈릴리교회 성경학교(7/30-8/2) 소수민족을 위한 성경학교(8/15-19)등 이번 여름 내내 어린이와 청소년 사역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아직 미자립 상태에서 앞으로 들어가는 모든 재정적인 후원에 대하여 여러분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수련회 한곳에 한명 참석시키는데 약 3만원에서 5만원이 드는데 저희는 15명 정도를 2곳에 보내려합니다.
또한 나나이족(소수민족) 성경학교를 위해서는 기차를 타고 배를 타고 5박 6일간의 생활을 위하여 차비며 생활비 그리고 성경학교 준비등 약 200-300 만원 정도의 재정이 필요한 상태에 있습니다.
 
신학교는 올해 20주년이 됩니다. 하여 9월 1일에 입학식과 함께 기념강좌 그리고 홈커밍데이등 특별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모스크바에 있는 4년제 신학교와 연계하여 우리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이(2년제) 계속적으로 공부하고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는 과정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 일이 잘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이번 여름에 계획하는 사역들을 위한 재정적인 준비와 건강을 주시도록
2. 갈릴리 교회의 물과 전기가 하루 빨리 준비되도록 (서류 작업이 막바지 단계에 와 있습니다. 서류 작업 마치고 공사할 때 업자를 잘 만날 수 있도록)
3. 아직 완성되지 못한 갈릴리 교회의 환경을 위해 (울타리, 교회 외벽 마무리, 마당 보도블록)
4. 신학교 20주년 기념행사와 모스크바 신학교와 연계하는 것이 잘 진행될수 있도록...
5. 저희 부부의 영육간의 건강을 위해서,, 이번 여름 사역에 지치지 않고 강건 할 수 있도록,,,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 일본(민신기, 부유정 선교사) 6월 file 아름다운향기 2016.07.21 755
» 러시아(원일선, 이미경)-6월 file 아름다운향기 2016.07.21 633
2 러시아(원일선, 이미경)-1월 아름다운향기 2016.07.21 673
1 팔라우(하승욱, 김미형) 1월 아름다운향기 2016.07.21 1529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